[Dispatch=구민지기자] 수지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에 따르면, 수지는 뷰티 북 '옵세션 위드 수지'(OBSESSION WITH SUZY)를 출간한다. 뷰티 북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옵세션 위드 수지'는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를 주제로 작업했다. 수지가 가장 나다운 모습과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내용을 담았다.
수지의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도발적인 카리스마와 성숙미가 물씬 느껴졌다. 기존엔 볼 수 없던 분위기로 사로잡았다.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졌다.
비주얼도 완벽했다. 수지는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 모자를 소화했다.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했다. 새하얀 피부와 오목조목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수지의 이번 뷰티 북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뷰티 북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수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했다"면서 "이전과는 다른 매력들을 더욱 끌어올렸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 북 '옵세션 위드 수지'는 오는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