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NCT 127'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본격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에 NCT127의 정규 2집 'NCT #127 네오 존'(NCT #127 Neo Zone) 수록곡 트랙 비디오 5곡을 오픈했다.
NCT127은 '뿔'(MAD DOG), '낮잠'(Pandora's Box), '우산'(Love song), '엘리베이터(127F)', '낫 어론'(Not Alone) 등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음악색이 그대로 드러났다.
먼저,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였다. 태용과 마크는 '뿔' 작사에 참여했다. 트랙 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두 사람은 파워풀한 랩핑으로 곡의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낮잠'은 미디엄 템포의 R&B곡. 연인의 무릎을 베고 누워 낮잠을 청하는 행복한 시간, 데이트를 준비할 때 설렘을 가사로 풀었다. 태용과 마크, 쟈니가 노랫말을 적었다.
이 곡의 트랙 비디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NCT 127은 침실에서 편안하고 스윗한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어 수트 패션의 댄디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태용과 마크, 쟈니는 '우산' 작사에도 참여했다. 평소엔 비 오는 날을 싫어했지만 연인과 함께해 행복한 순간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로 풀어냈다.
'NCT127'은 11개의 수록곡 트랙 비디오를 공개한다. 오는 25일까지 '네오 존' 차트 페이지를 통해 수록곡 선호도를 집계한다. 1위 곡은 특별 콘텐츠로 구성할 예정이다.
NCT 127은 다음 달 6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