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에픽하이’와 아이유가 2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에픽하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에 아이유가 출연했다.
에픽하이는 6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슬립리스 인’(sleepless in __________)의 타이틀곡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아이유. 마치 무협 영화의 주인공 같았다. 누군가와 대련을 펼치고 있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슬퍼 보였다. 흑백 화면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아이유와 에픽하이의 콜라보는 이번이 2번째다. 아이유는 지난 2017년 에픽하이의 정규 9집 ‘연애소설’ 피처링을 맡은 바 있다. 이번엔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힘을 보탰다.
에픽하이는 신곡에 7개의 트랙을 수록했다. ‘술이 달다’를 비롯해 ‘슬립리스’(Sleepless), ‘인 서울’, ‘새벽에’, ‘노 디프런트’(No Different), '비가 온대 내일도’, ‘럴러바이 포 어 캣’(Lullaby For A Cat) 등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 슈가, 크러쉬, 선우정아, 코드 쿤스트, 유나(YUNA)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슬립리스 인’을 발표한다.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술이 달다' 뮤비 티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