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스타들이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보며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인나는 '선다방'의 홍일점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라디오 DJ 출신다운 그녀의 명언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인나의 소개팅에서 남녀 관계의 명언 11가지, 함께 보실까요?
1. 여자는 웃긴 남자를 좋아하는게 아니다. 날 웃게 해주는 남자가 좋은거다.
2. 남녀 사이 혼자만 연락하면 서운한 법이다. 내일 당장 만나도 50년도 못 사랑해 준다.
3. 그 사람이 마음에 들면 없던 현명함도 생긴다.
4.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드는 연애를 해야 한다.
5. 외로워서 바람 피우는 건 아니지 않나요? 바람은 안 피울 사람은 안 피우고 피울 사람은 피워요.
6. 만약 바람을 피운다면 결혼 전에 저런 면을 알아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바로 헤어져라.
7. 내 마음을 바쳐 잘해 줄 때 그 소중함을 알아야 하는데 그걸 모르고 다음에 찾아오면 그건 이미 떠났을 때 찾아오는 거라 소용이 없다.
8. 자신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남자를 만나는게 첫 번째다. 그게 안된다면 자신을 바꿔야 한다.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9. 소개팅 자리에서 비밀 이야기를 하면 가까워진다. 초면에 진짜 비밀 얘기를 할 수는 없으니 작은 비밀을 공유하며 유대감을 형성해라.
10. 노란색이 소개팅 옷으로 좋지 않다. 소개팅 하기 좋은 시간은 주말 오후, 평일 오후다.
11. 목숨의 반을 내준 것처럼 사랑하다가도 헤어지는데 소개팅 잘 안됐다고 상처 받지 말자.
<출처=유튜브, 랭커비>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