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지호기자] 뉴진스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돌아온다.
뉴진스가 다음달 7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날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한 곡과 프롤로그 곡을 오픈한다. 이어지는 21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을 정식 발매한다.
뉴진스 측은 19일 공식 SNS에 "커밍 순! 뉴진스 2nd EP '겟 업'"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총 6곡을 담은 앨범 '겟 업'을 소개했다.
뉴진스는 지난해 8월, 데뷔 앨범에서 트리플 타이틀 곡 전략을 내세웠다. '어텐션', '하입보이', '쿠키'로 뉴진스 신드롬을 일으켰다. '겟 업'은 첫 앨범과 대칭되는 개념의 앨범이다.
이번에도 트리플 타이틀 곡이다. '슈퍼 샤이',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등 3곡을 타이틀로 선보인다. 여기에 프롤로그 트랙 '뉴 진스', 인터루드 트랙 '겟 업', 에필로그 곡 'ASAP'를 더했다.
첫 트랙 '뉴 진스'는 앨범 전체의 프롤로그 같은 노래다. 트리플 타이틀 곡은 각기 전혀 스타일로 알려진다. '겟 업'은 한국 걸밴드 문법에서 벗어난 곡. 'ASAP'는 신비로운 신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6곡 전곡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색 협업을 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도 있을 것"이라며 "뮤직비디오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진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겟 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음반은 '버니 비치 백 버전', '더 파워 퍼프 걸 X NJ 박스 버전', '위버스 앨범 버전' 등 3개 버전으로 출시된다.
<사진제공=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