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댄스 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트릭스는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스맨파] 프라임킹즈 메가크루 비디오 PRIMEKINGZ MEGA CREW VIDEO.'를 공개했습니다. 메가크루 비디오는 엠넷(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공개 투표를 받았던 미션이기도 한데요.

트릭스는 "팬분들을 위한 프라임킹즈 메가크루 비디오입니다. '스맨파' 메가크루 투표에 방해 받지 않게 투표가 끝난 후에 업로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스맨파'를 위해 메가크루를 미리 연습했다고 밝혔는데요.

메가크루에 참여한 건 프라임킹즈 멤버 5명과 20명의 댄서들이었습니다. 20명의 댄서는 프로댄서가 아닌 직장인, 학생들로만 이루어져 있다고 덧붙였죠.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비디오는 강렬 그자체였는데요. 에너지 넘치는 크럼프와 뉴질랜드 민속춤 '하카'를 콜라보해 완성했죠. 

댄서들은 현대식 건물들 사이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개개인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춤은 프라임킹즈의 색을 한껏 드러냈죠. 특히 마지막 넉스의 울부짖는 포효는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프라임킹즈는 지난 20일 방영한 '스맨파' 5회에서 최초 탈락했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만큼 시청자들의 충격도 컸는데요.

탈락 후에 공개된 메가크루 비디오는 26일 오후 기준 101만 뷰를 넘기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오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영상출처=트릭스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