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사모예드를 아십니까? 덩치는 맹수 못지 않게 큰데 얼굴은 너무 귀여운 대형견인데요. 특히 ‘1박2일’에 등장했던 상근이와 같은 견종으로 잘 알려져있죠.
그런데 이 사모예드가 연관 검색어로 뜨는 아이돌이 있습니다. 바로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입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당당히 ‘워너원’의 센터 자리를 차지했는데요. 그는 방송 중 대형견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강다니엘은 항상 웃음이 기본입니다. 그리고 얼굴은 멍뭉미가 넘치죠.
그런데 피지컬은 놀랍습니다. 키는 180cm이고요.
어깨너비가 무려 60cm입니다. 그는 팔 다리도 가늘고 길어서 피지컬이 더 돋보이는데요.
이런 그를 두고 대형견 사모예드를 닮았다는 말이 나오는 것이죠. 큰 체구와 달리 행동도 귀여운데요.
같은 소속사 연습생들 중 막내라서 행동 하나 하나에 귀여움이 넘치고요. 행동 하나 하나가 대형견을 연상케 합니다.
특히 사모예드도 자신의 큰 덩치는 생각 않고 사랑받고 소중하게 대해주길 바라는데요. 강다니엘도 마찬가지죠.
그래서 팬들은 강다니엘과 닮은 사모예드짤 찾기를 하고요. 강다니엘의 팬아트에도 사모예드가 대신 등장하죠. 강다니엘의 메이크업 비법 공개 만화에서도 그는 사모예드입니다.
사모예드를 닮은 강다니엘, 하지만 사실 그는 고양이 키우고 있는 집사이자 냥덕으로 알려져 더욱 재미있는 것 같네요.
사모예드를 닮은 강다니엘, 그의 짤을 모았습니다.
덩치는 크지만 멍뭉미 가득한 얼굴
이렇게 웃으면 팬들은 무장해제
주인을 향해 달려가는 사모예드처럼 라이관린에게 돌진
눈두덩이를 긁적거리는 것도 멍뭉 멍뭉합니다.
이런 표정, 귀여운 거 본인도 아는거죠?
이국주도 알아본 올해 가장 귀여운 장면 O-<--<
사모예드와 싱크로율이 1210%
사모예드와의 합성짤에서 케미도 폭발하고요.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어뜨릴 거 같은 세상 슬픈 표정도 멍뭉 멍뭉하네요.
하지만 현실은 냥덕이자 집사
그래도 사모예드랑 찰떡. 대형견미 넘치는 다녤을 응원합니다.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