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뮤직비디오는 늘 화제가 됩니다. 콘셉트는 물론이고 의상, 헤어, 메이크업까지 많은 관심을 얻는데요. 그중에서도 유독 화제가 된 장면들이 있습니다.
'와일드' 경리, '으르렁' 찬열, '트윙클' 태연까지…. 팬이 아니어도 한 번 쯤은 봤을 법한 역대급 등장! 오늘의 1mm는요. 아이돌의 MV 속 레전드 장면입니다.
▶ 먼저, 엑소를 대세 아이돌로 만들어준 곡이죠. 모든 멤버가 멋있었던 '으르렁' 뮤직비디오지만, 유독 눈길을 끄는 부분이 있는데요.
▶ 네, 바로 찬열의 등장입니다. '전설의 3분 1초 남'을 탄생시킨 부분인데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그 움짤이죠.
▶ 끝 부분에 살짝 웃을 때가 심쿵 포인트!
▶ 다음은 태티서의 데뷔곡입니다. '트윙클'에서 시선을 제대로 강탈한 장면은요?
▶ 보는 순간 감탄이 나온다는 태연의 클로즈업입니다. 민트색 의상과 상큼한 메이크업은 여전히 레전드로 남았죠.
▶ 민트컬러가 이렇게 잘 어울리기, 있기?
▶ 나인뮤지스도 역대급 등장이 있습니다. 나인뮤지스가 걸크러쉬 포텐을 터트렸던 '와일드'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데요.
▶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바로 경리가 치마를 펼치는 장면입니다.
▶ 역시 좋은 건 움짤로 봐야 제맛이죠. 퇴폐미 넘치는 눈빛, 섹시한 몸매에 우아한 몸짓까지 모든 게 완벽합니다. 여기에 흑백효과까지 더해져 역대급 장면 탄생.
▶ 마지막은 카라입니다. 5인조 카라의 마지막 곡이었죠. '숙녀가 못 돼'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돋보였던 장면은요?
▶ 너무 유명한 구하라 인생짤이죠. 뮤직비디오 시작부터 시선을 강탈합니다. 그리고 곧 눈을 뜨면요?
▶ 인형의 환생입니다. 구하라 비주얼의 정점이라는 평을 받으며 레전드로 남았죠.
<사진='으르렁', '트윙클', '와일드', '숙녀가 못 돼'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