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나지연기자] '한류스타' 장근석의 생일(8월 4일)맞이 나눔 사진전이 개최됐다.
지난 6일~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2016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이 행사가 열렸다.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주최한 것으로, 2일간 총 1,500명의 팬이 운집했다.
사진전은 팬들이 찍은 사진을 비롯 각종 팬아트로 꾸며졌다. 장근석의 지난 1년여의 발자취를 담은 것. 특히 기부 구역이 따로 마련돼 장근석과 팬들의 선행 일지도 볼 수 있었다.
장근석도 사진전에 참석해 관람했다. 봉사활동을 한 팬들의 명단을 보며 감사한 마음도 전했다. 장근석은 "제가 없는 곳에서도 좋은 일에 앞장서주신 팬들의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수익금은 모두 기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국에서 모인 기부금과 입장료를 더해 총 5,000여 만원의 수익이 발생했다. 이전 행사들과 마찬가지로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장근석은 지난 2012년 팬들과 각각 926만원씩 남산원에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생일 나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진전 수익 1,500만원과 별도로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예능 tvN '내 귀에 캔디'에 출연한다.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