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방탄소년단' 슈가가 앙코르 콘서트 실황 영화를 개봉한다.
CGV는 27일 "'슈가 |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SUGA | Agust D TOUR 'D-DAY' THE MOVIE)를 다음 달 10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화는 지난해 8월 서울 송파구 KSPO돔에서 열린 슈가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IMAX와 일반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슈가는 당시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자아 '어거스트 디'(Agust D)를 아우르는 공연을 펼쳤다. 높은 완성도로 호응을 얻었다.
또 한 번 감동을 전한다. '해금', '대취타', 'Agust D' 등 슈가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았다. IMAX로도 개봉,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슈가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관객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CGV는 영화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영화 굿즈 TTT를 증정한다. IMAX 포맷으로 관람하면 IMAX 포스터를 전한다.
CGV 측은 "방탄소년단 공식 응원봉과 함께 관람하는 아미밤 상영회, 노래 부르며 관람하는 싱어롱 상영회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라고 알렸다.
슈가 콘서트 실황 영화는 80여 개 극장에서 볼 수 있다. 예매는 금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슈가는 지난해 4월부터 단독 투어를 진행했다.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25회 공연을 진행했다. 29만여 명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했다.
<사진제공=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