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정태윤기자] '디아이콘'과 뷔가 만났다. 그래서, 이번 특별판은 '뷔아이콘'(VICON)이다.
뷔가 '디아이콘' 스페셜 에디션을 장식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솔로' 뷔의 모습을 152페이지 양장 특별판에 담았다.
'포토그래퍼' 윤송이 작가가 뷔의 숨겨진 매력을 포착했다. 뷔는 현대와 과거를 오가며 모던섹시와 몽환섹시의 자태를 자유롭게 펼쳤다.
'디아이콘' 뷔 스페셜은 총 4종으로 준비된다. 커버 스토리(A·B·C·D 타입)에 따라 내지 및 특전이 각각 다르게 구성됐다.
2024년 플래너, 포토카드(3종), 스티커는 공통 부록. 여기에, 타입별에 따라 엽서세트(5종), 포스터(3종), 스티커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볼거리뿐 아니라 읽을거리도 풍성하다. '방탄소년단' 뷔에서 '솔로' 뷔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았다. 살아있는 현장 뒷이야기도 재밌다.
'디아이콘'은 15일 오후 2시 오픈한다. 예스24,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G마켓, 다날엔터, 케이타운포유, 고분샤(일본), 텐센트 QQ뮤직 PUTAO몰(중국) 등에서 볼 수 있다.
공식몰 특전도 추가로 준비했다. '디아이콘 오피셜' 몰에서는 변환 렌티큘러 포토카드 2종(A타입·C타입)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감은 다음 달 1일 오후 11시 59분이다.
<사진제공=디아이콘(D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