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역대급 액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유노윤호의 2번째 미니앨범 '누아르'(NOIR) 타이틀곡 '땡큐'(Thank U) 뮤비에 황정민과 이정현이 출연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누아르 액션 뮤비를 예고했다. "믿고 보는 배우와 개성 강한 이정현이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며 "퍼포먼스와 스토리, 뮤지컬적인 연출로 몰입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렬한 스토리 라인과 스피디한 액션, 규모감 있는 세트 등으로 곡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타이틀곡 '땡큐'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의 팝 댄스 곡이다.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돋보인다.
가사에는 유노윤호의 이야기를 풀었다. 온라인상 냉소와 조롱까지 성장의 자양분으로 삼겠다는 것. 오히려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총 6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이니 미니'(Eeny Meeny), '불면'(不眠), '타임머신', '로코'(House Party), '니드 유 라이트 유'(Need You Right Now) 등이 수록됐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는 18일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공개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